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 2022년 기본정보

반응형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2022년
출처 : http://www.koreaflowerpark.com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 2022년

 

안녕하세요 쭈찌입니다. 2022년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3개월이 지나 4월입니다. 이제는 봄꽃 개화시기를 지나 예쁜 꽃들이 만발하는 4월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4월이 되면서 기대가 되는 축제를 소개하기 위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를 아시나요??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는 매년마다 열리는 축제로 2022년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는 4월 9일 ~ 5월 9일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합니다. 도입 수종은 핑크빛의 플라멩고, 람바다, 레드 프라우드 외 200여 품종의 많은 꽃들이 전시가 된다고 합니다. 체험행사는 아쉽게도 코로나 19로 인해 운영하지 않지만 그래도 축제를 하는 것이 중요한 거 아니겠습니까?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 개장시간은 9시부터 개장하며 09 : 00 ~ 18 : 00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폐장시간 19 : 00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 2022년 기본정보

 

개요 : 축제 > 봄꽃축제
기간 : 2022.04.09. (토) ~ 2022.05.09. (월)
시간 : 09:00 ~ 18:00
장소 : 코리아 플라워파크
이용요금 : 유료 / 만 36개월 미만 유아 무료입장

고객센터 번호 : 041 - 675 - 5533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2022년-이용요금
출처 : 코리아플라워파크 운영안내 (koreaflowerpark.com)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충남 태안! 코리아 플라워파크에서 오는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 한 달간 펼쳐지는 태안 세계 튤립 꽃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행사장에 방문 계획을 갖고 계신 분들은 원활한 교통 흐름을 보이는 주중(월~금)을 추천드립니다.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2022년
출처 : http://www.koreaflowerpark.com

 

 낮에는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 꽃 축제 밤에는 네이처 월드 빛 축제

 

봄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원래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는 밤에도 개장이 되었지만 코로나 19 여파로 밤에는 개장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남면에 있는 네이처 월드에서는 빛 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축제이고 우천 시에는 점등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네이처 월드는 축제장 전체가 빛으로 꾸며져 있으며 낮에는 세계 튤립 꽃 박람회를 감상하신 후 해가 지면 남면으로 가셔서 빛 축제까지 감상하시면 알 찬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2022년
출처 : http://www.koreaflowerpark.com/

 

세계에는 5대 튤립 도시가 있습니다. 우선 대한민국 태안, 미국 스캐짓밸리, 인도 스리나가르, 터키 이스탄불, 호주 캔버라 다른 나라의 도시들 중 유명하지 않은 곳이 없는데 대한민국 태안이 함께 있다니 역시 대한민국에서 태어나길 잘한 거 같습니다.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나라까지는 못가도 태안 튤립 박람회는 관람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간도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 여유롭니 1년에 한 번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 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축제소개 (koreaflowerpark.com)

 

  • 위치 :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 해안로 400                                                                                            내비게이션에 '꽂지 해안공원' 또는 '꽃지해수욕장'을 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 041 - 675 - 5533
  • 주차,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 태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품은 꽃지 해수욕장에 위치한 코리아 플라워파크. 화훼 테마공원으로 튤립, 여름꽃, 가을꽃을 전시하며 겨울을 제외한 계절별로 운영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주소 http://www.koreaflower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