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계족산 등산로 이색 수영장 카페 비래키키
대전 계족산 등산로 이색 수영장 카페 비래키키
안녕하세요 쭈찌입니다. 오늘은 계족산 등산을 올라가기 전 그리고 내려오고 나서 들리기 좋은 분위기 좋은 이색카페 비래키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래키키는 음료와 커피를 판매하지만 식사도 할 수 있고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그리고 신기한 것은 1층에 수영장이 있어 수영도 즐기수 있습니다. 제가 들렸을 때는 물은 채워져 있었지만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들어가 있는 사람은 없었지만 물도 깨끗하고 등산을 즐기고 내려오시는 분들이 족욕을 하시면 좋을 거 같았습니다. 주말에 1층 내부는 식사를 하시는 분만 이용 가능하고 커피와 음료를 즐기시는 분들은 1층 외부나 2층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전 계족산 등산로 이색 맛집 카페 비래키키
사진에 있는 친구는 제 사촌동생으로 물사진을 찍는다고 저렇게 앉아있었습니다. 어린친구라서 저와는 감성이 달랐습니다. 저는 물만 찍는 것보단 주변 환경과 물을 함께 찍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장소는 1층 외부 수영장이 보이는 자리로 날씨가 따뜻해지면 제일 인기가 많은 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쿠션도 푹신푹신하고 수영장의 물을 보면서 물 멍도 가능하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은 아이들을 보면서 커피와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물은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대전 계족산 등산로 인테리어 맛집 카페 비래키키
비래키키 2층 내부 사진입니다. 대리석 바닥과 풀들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깨끗한 느낌과 여름에도 시원할 듯한 느낌입니다. 저희가 애매한 시간에 방문을 해서 테이블이 많이 남아있어지만 한 시간 정도 지나고 저녁 6시가 됐을 땐 남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카페였습니다. 2층은 외부도 있는데 외부에 있는 소파는 친척동생과 집에 훔쳐가자는 말을 했을 정도로 푹신푹신하고 편안했습니다. 날씨만 좋았어도 계속 있었을 텐데 쌀쌀한 날씨를 이기지 못하고 내부로 들어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 위치 ※
선비마을 4단지 정류장 도착 버스
(616, 103, 314)
동춘당 정류장 도착 버스
(311.103.314.617)
정류장에서 내린 뒤 비래사 방향으로 도보 10~15분
- 도로명 : 대전 대덕구 비래골길 47-12
- 지번 : 비래동 437
- 연락처 : 0507-1317-918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 식사 ~ 20:00 / 음료~22:00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국민지원금
※ 메뉴판 ※
대전의 와이키키 비래키키는 자연과 어울리는 인테리어와 함께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편안하게 쉬었다 가실 수 있게 계족산 등산로 입구에 위치한 숲 속 안의 작은 휴식공간입니다. 가족, 연인, 친구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행복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한 티가 나는 카페입니다. 음식의 맛, 커피의 품질이 좋은 카페입니다. 그리고 비래키키 카페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애견카페입니다. 다만 애견 동반 시 야외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