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평에서 즐기는 여행 오하브 글램핑

반응형

오하브-글램핑-펜션
출처 : OHAVE GLAMPING

서울 근교 가평에서 즐기는 캠핑 오하브 글램핑장

 

안녕하세요 쭈찌입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면서 입맛이 도는 봄이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자연 속 캠핑을 즐기는 휴식 장소 앞으로는 시원한 가평천이 흐르고 뒤로는 푸르른 숲이 자리 잡고 있으며 밤에는 달과 별이 빛나는 서울 근교 가평 오하브 글램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료하게 지나가는 일상에서 색다르고 특별한 일상과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면서 감각적으로 꾸며진 여러 타입의 객실들과 오하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설까지 후회 없는 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하브 글램핑 ROOMS 소개

Room 01. 풀램핑 A B C

 

오하브-글램핑-풀램핑-수영장
출처 : OHAVE GLAMPING

 

풀램핑 소개

 

오하브 풀램핑은 사계절 언제나 미온수 개별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입니다.

풀램핑A / 풀램핑B / 풀램핑C까지 총 세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풀램핑은 수영장(Pool)과 글램핑(Glamping)의 합성어로 각 객실별로 미온수 개별 수영장이 시공되어있는 럭셔리 글램핑입니다. 복층 구조로 기존 글램핑보다 훨씬 넓은 생활공간으로 한층 더 쾌적한 장소입니다. 천연잔디가 깔린 미니정원과 프라이빗 글램핑 바베큐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인원 기준/최대

기준 2인 / 최대 4인

제한적 애견 동반 허용 (실내에선 애견 기저귀 착용 필수)

 

구비시설

개별 수영장 (너비 3m*4m 깊이 1m) / 썬배드 / 파라솔 / 퀸 더블침대 / 소파 / 빔프로젝터 & 스크린 (노트북은 별도로 가져오세요. ※ USB 가능)
/ 전등 커튼 / TV / 에어컨 / 냉장고 / 싱크대 / 인덕션 / 식탁 및 의자 / 전자레인지 / BBQ 테이블 / 화로대

 

수영장 안내

※ 미온수 개별 수영장 이용시간 : 입실 ~ 오후 9시까지 사용 가능 ( ※ 온수 비용 50,000원 )
익일 사용 시 추가 비용 발생
미온수 수영장은 약 32도의 물이 순환되고 있습니다. ( 온도 조절 불가! )
※ 객실 특별 할인 기간에는 수영장 이용료 5만 원 추가됩니다! (특별 할인기간은 예약사이트 참고)

 

 

 


Room 02. 웨스턴 마차 글램핑

 

오하브글램핑-웨스턴마차-글램핑-카라반
출처 : OHAVE GLAMPING

 

웨스턴 마차 글램핑 소개

 

오하브 웨스턴 마차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차 글램핑입니다.
웨스턴 1 / 웨스턴 2 / 웨스턴 3으로 총 세 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국 서부라는 뜻으로 웨스턴(western) 특유의 감성과 글램핑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도록 빈티지 소품들로 인테리어 했습니다. 기존 카라반보단 쾌적한 객실 넓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화장실과 샤워실이 안에 구비되어있어 훨씬 편안한 글램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차 앞으로는 인조 잔디와 5m의 넓은 데크가 놓여 있어 반려동물과 목줄 없이 편하게 바비큐와 불멍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원 기준/최대

기준 2인 / 최대 성인 3명 or 가족 4인(어른 2, 아이 2)

 

구비시설

TV / 하이라이트(1구) / 싱크대 / 샤워시설 / 라지 킹 침대 / 식탁&의자 / 식기 / 전자레인지 / 샴푸 / 바디워시 / 컨디셔너 / 핸드워시 / 야외 바비큐 텐트 / 야외데크
※ 글램핑 내 취사 불가능 (테라스에서 가능합니다.)

 

추가 비용 안내

 

※ 자세한 요금은 실시간 예약을 참조 바랍니다!
그릴/숯 ( 2인 기준 ) - 22,000원 / 숯 1회 리필
숯 인원 추가 - 인당 5,500원
인원추가 - 인당 22,000만 원 / 반려견 - 마리당 33,000원
차량 추가 - 1대 초과 시 대당 11,000원
※ 추가 요금은 현장에서 납부해주세요! ( 카드 가능 )


Room 03. 프라이빗 글램핑

 

오하브글램핑-프라이빗-글램핑-캠핑
출처 : OHAVE GLAMPING

프라이빗 글램핑 소개

 

오하브 프라이빗 글램핑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삼각 복층형 글램핑입니다.
프라이빗 A / 프라이빗 B / 프라이빗 C 까지 총 세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삼각형 구조의 목조 글램핑이며 오하브 가장 내부에 위치하여 프라이빗 글램핑 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복층 침실은 주·야 언제나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투명 아크릴로 시공되어있습니다. 또한, 화장실과 샤워실, 싱크대를 글램핑 내부에 시공하여 글램핑 여행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인원 기준/최대

기준 2인 / 최대 4인

 

구비시설

TV / 퀸 침대 / 에어컨 / 냉장고 / 선풍기 / 식탁 및 의자 / 전자레인지 / 식기세트 / BBQ그릴 / 화로대
※ 글램핑 내 취사 불가능 (테라스에서 가능합니다.)

 

추가 비용 안내

※ 자세한 요금은 실시간 예약을 참조 바랍니다!
그릴/숯 ( 2인 기준 ) - 22,000원 / 숯 1회 리필
숯 인원 추가 - 인당 5,500원
인원추가 - 인당 22,000만 원 / 반려견 - 마리당 33,000원
차량 추가 - 1대 초과 시 대당 11,000원
※ 추가 요금은 현장에서 납부해주세요! ( 카드 가능 )


Room 04. 오하브 가든 글램핑

 

오하브글램핑-가든-글램핑-캠핑
출처 : OHAVE GLAMPING

 

오하브 가든 글램핑 소개

오하브 가든 글램핑은 오하브의 시그니처 글램핑입니다.
가든 A / 가든 B / 가든 C / 가든 D 까지 총 네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상호지지구조 공법을 도입하여 만든 세계 최초의 글램핑으로 아치형 구조물 특유의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침실과 생활공간을 분리한 복층구조로 쾌적한 내부 환경과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화장실과 샤워실, 싱크대를 글램핑 내부에 시공하여 글램핑 여행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구비시설

TV / 퀸 침대 / 에어컨 / 냉장고 / 선풍기 / 식탁 및 의자 / 전자레인지 / 식기세트 / BBQ그릴 / 화로대
※ 글램핑 내 취사 불가능 (테라스에서 가능합니다.)

 

추가 비용 안내

※ 자세한 요금은 실시간 예약을 참조 바랍니다!
그릴/숯 ( 2인 기준 ) - 22,000원 / 숯 1회 리필
숯 인원 추가 - 인당 5,500원
인원추가 - 인당 22,000만 원 / 반려견 - 마리당 33,000원
차량 추가 - 1대 초과 시 대당 11,000원
※ 추가 요금은 현장에서 납부해주세요! ( 카드 가능 )


오하브 글램핑 예약 안내 및 반려동물 동반고객 안내

※ 예약안내

  • 입실 오후 3시
  • 퇴실 오전 11시 (레이트 체크아웃 시 추가 요금 발생)
    (직원이 많지 않은 사업장이라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인을 다음날 영업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부디 입/퇴실 시간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로 인해 입실자 전원 큐알 체크 및 열체크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 후 전원 카운터로 오셔서 큐알체크 및 열체크 부탁드립니다.
  • 파손 분실 훼손 위험이 계속 발생하고 있어 입실 시 보증금 2만 원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계좌이체 가능)
    퇴실 시 꼭 찾아가세요.
  • 매너타임은 11시입니다. 글램핑은 방음에 취약하니 타 고객을 배려해 꼭 지켜주세요.
  • 예약인원과 상이한 인원은 입실 불가합니다.
  • 숯, 장작, 전기그릴, 전기 온열기구 등 개인 화기는 반입 및 사용 불가합니다.
  • 보호자 없는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합니다.
  • 실내 절대 금연입니다.
  • 실내에서 연기가 나는 고기, 생선 등의 조리 불가합니다. 야외 바베큐장에서 부탁드립니다.
  • 관리실은 11시까지 운영합니다. 11시 이후로는 추가 구매 또는 문의받지 않습니다.

 

※ 반려동물 동반 고객 안내

  • 오하브는 반려견 동반 가능 글램핑입니다. 반려동물 전용 글램핑장이 아닙니다. 일반고객을 배려하여 견주님들의 세심한 배려 부탁드립니다.
  • 반려견은 객실 외부에 나가실 때 꼭 목줄을 착용해 주시고 혼자 돌아다니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반려견 사고 시 오하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먼길까지 소중한 가족을 동반하는 고객님을 위해 잠이 솔솔 오는마약 패드 1, 소형 패드 4장, 수건 1/견을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의 식기, 기저귀, 간식, 사료 등등 은 개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풀램핑 객실은 반려견 동반 시 실내 기저귀 착용 필수입니다.
    기저귀 미착용으로 인해 2층 침실 카펫 오염시, 회수 비용 + 카페트 + 설치 비용 부과됩니다.
    기저귀 착용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께선 풀램핑 객실 외의 다른 객실 예약 부탁드립니다.

오하브 글램핑 편의시설

수영장 - 2022년 5월 재오픈 예정

 

오하브에서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수영장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재밌게 물놀이도 즐기시고 마련된 썬베드와 파라솔에서 잠시나마 편하게 쉬시길 바랍니다!

 

 

당구 & 포켓볼

 

오하브 이용자라면 누구나 내부에서 당구 & 포켓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오후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객실당 1시간씩 이용 가능 / 예약제로 운영 )

※ 당구 & 포켓볼 무료 운영

 

 

면역 찜질방

면역력을 올려주는 파동석 저온 찜질방이 있습니다.
오하브에서 건강과 힐링을 느껴보세요!

※ 오후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객실당 1시간 이용 가능 / 예약제로 운영 )

※ 찜질복비 인당 2,000원
※ 하절기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루프탑 애견 쉼터

 

오하브의 전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 정원입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들과 편안한 한때를 보내세요.

 

 

오하브 앞 계곡

 

오하브 바로 앞, 도보로 1분 거리 가평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맑게 흐르고 있는 물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다슬기를 잡을 수 있고, 족대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드게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재밌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모든 보드게임은 무료로 대여중입니다.
필요시 담요도 챙겨가세요!

 

 

족구 & 배드민턴

 

외부에서 족구 & 배드민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상쾌하게 몸을 움직이며 게임을 즐겨보세요.

※ 동절기에는 얼음 썰매장이 운영합니다.

 

오하브 글램핑 주변 여행지

 

1. 남이섬 - 차량으로 25분

북한강 위에 반달모양으로 떠 있는 남이섬은 1944년 청평댐이 만들어지면서 생겨난 섬으로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다. 1970년대와 80년대 강변가요제가 열렸고 TV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내외국인에게 너무나도 잘 알려진 이 섬은 조선 세조 때 병조반서로 지내다 역적으로 몰려 요절한 남이 장군의 묘가 있어 남이섬이라고 불리게 되었다. 이미 고인이 된 수재 민병도 선생이 1965년 모래뿐인 불모지 남이섬을 매입해 나무를 심기 시작한 것이 관광지로서의 남이섬이 시작된 출발점이다. 남이섬은 나무들이 만들어 준 천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아름다운 숲길이 섬 전체를 메우고있다.
 

2. 북한강 수상레저 - 차량으로 40분

 

북한강은 협곡이 많은 지형적 조건과 하천유량이 풍부한 관계로 이 강은 우리나라 제1의 수력발전지대를 이룬다. 먼저 광복 이전에 건설된 화천발전소를 비롯하여 우리나라 최초의 다목적댐인 소양강 발전소와 춘천발전소ㆍ의암 발전소 청평발전소 등이 좋은 예이다. 이들 발전소는 북한강 수계의 연쇄적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수도권의 전력 공급은 물론 하류의 수량 조절에 중대한 구실을 하고 있다. 이 외에도 북한의 금강산댐과 이로 인한 잠재적 위험을 대비하기 위한 평화의 댐이 화천댐 상류에 위치하고 있다 피서철이 되면 서울을 중심으로 한 수도권 지역의 관광객이 많이 찾고, 북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를 즐기기도 한다.

 

 

3. 쁘띠프랑스 - 차량으로 40분

 

청평댐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호숫가 길을 따라 10km쯤 가다 보면 왼쪽 언덕에 이국적 건물들이 옹기종이 모여 있는 걸 볼 수 있다. 건물만 보면 지중해 연악의 마을 같기도 하고 호명산의 수려한 주의 배경과 함께 보면 마치 알프스 산록의 전원마을 같은 이곳은, 프랑스 문화마을 쁘띠프랑스이다. 쁘띠프랑스의 콘셉트는 '꽃과 별, 그리고 어린 왕자'이다. 쁘띠프랑스는 청소년 수련시설 (고성 청소년수련원)을 겸한 프랑스 문화마을로,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일대에 조성되어었다. 쁘띠프랑스는 프랑스 풍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관람객들은 숙박을 하면서 프랑스의 의식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4. 아침고요수목원 - 차량으로 50분

 

축령산 자락에 위치한 아름다운 정원, 아침고요수목원이다. 대학 원예학과 교수가 꾸민 곳으로 단순히 여러 종류의 나무와 꽃을 가져다 심어 놓은 것이 아니라 원예 미학적인 관점에서 주제를 가지고 정원을 꾸며 놓았다. 입구의 고향집 정원에서부터, 수목원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하경 전망대가 있는 하경정원까지 20여 개의 주제로 정원이 꾸며져 있다. 시골집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나무, 조팝나무 등을 심어 놓은 고향집 정원, 수목원을 향기롭게 하는 허브정원, 버드나무 가지 바람에 하늘거리는 능수정원, 무궁과·철쭉·진달래 분홍빛 예쁜 색을 뽐내는 무궁화동산 등 정원 하나하나에 의미가 담겨있다.

 

 

5. 용추계곡 - 차량으로 25분

 

유명산과 중미산, 어비산으로 둘러싸는 계곡은 한나절 가량의 짧은 등산 코스로도 좋다. 휴양림 중간지점의 옹달샘에서 시작되는 등산로는 유명산 북릉을 따라 정상으로 오르고 동릉을 거쳐 유명 계곡으로 내려오게 된다. 세 시간 정도의 산행은 남한강의 전경을 시원스럽게 바라보는 시간이 된다. 잣나무 숲이 우거지고 암벽과 능선을 끼고 굽이쳐 흐르는 물줄기는 곳곳에 천연 수영장 같은 탕을 만든다. 상류는 접근하기 힘들 만큼 험한 곳이며, 곰바위·소바 위·미륵바위·용 세숫대야 바위 등 기암이 몰려 있는 하류의 용추폭포 일대에는 유원지가 있어 행락객이 많다.

 

6. 나인 포레스트 이화원 - 차량으로 25분

 

2015년 새롭게 오픈한 가평 이화원은 가평 자라 섬 내에 위치하여 있으며 총면적 1만 여 부지, 나비생태관 330평으로 이루어져 있는 세계 최대 나비공원이다. 살아있는 나비와 표본을 4계절 모두 관람할 수 있고 2,300여 평의 온실로 이루어져 있어 날씨에 관계없이 모두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전문 해설사가 나비 및 식물에 대하여 설명을 해주어 관람객들에 더더욱 많은 볼거리 및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라 섬 인근 캠핑장 및 각종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


※ 위치 ※

 

  • 위치 : 경기 가평군 북면 꽃넘이길 43
  • 지번 : 경기 가평군 북면 제령리 533-1
  • 연락처 : 0507 - 1482 - 0020
  • 입실 : 15 : 00 퇴실 : 11 : 00
  • 글램핑, 복층, 반려동물, 바비큐장, 계곡, 스파, 2인실, 가족실, 침대방, 잔디, 와이파이, 독채, 개별 바비큐, 온돌방, 공용시설, 족구장, 수영장, 조식제공, 픽업, 데크

여행 속 추억과 감성을 만들어가는 오하브 글램핑장에서 자연속 휴식을 즐기고 즐거운 기억을 남겨보세요